리뷰언니

대치역 와인앤모어 완전 어른들의 놀이터예요! 본문

소소한 이야기

대치역 와인앤모어 완전 어른들의 놀이터예요!

^ㅁ^// 2020. 3. 30. 16:59

저는 술을 매우 좋아합니다.

주종가리지 않고 다 잘먹는편이예요

어느날 비싼 수입맥주를 먹고 맛에 놀라고 

가격에 놀란적이 있어요 (너무비싸요 ㅜ)

그 이후 집에서 수입맥주를 사먹고 있는데요 

 

수입맥주부터 와인까지 다양한 주종이 준비되어 있는

와인앤모어를 자주 다닙니다.

항상 일산지점만 다니다가 

대치역 와인앤모어에는 피코크가 함께있어 안주쇼핑도 가능하다는 정보를 입수

주말 서울나들이때 방문해봤어요!

저를 마구 부르는 입구입니다.

입구를 마주했을때 부터 마음이 설레기 시작하네요

저같이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와같은 마음이 아닐까 싶네요

 

 

이렇게 정말 다양한 주종의 술이 준비있어요

저는 수입맥주를 많이 구매하고 있어요

식당에서 3만원대의 맥주를 만원대에 구매할수 있어서 

정말 혜자 입니다.

특가 상품도 많아서 이럴때 못먹어본 술을 마셔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특히 제일 좋았던점은

피코크가 바로 옆에있어서 술부터 안주까지 한큐에 끝낼수 있어요

냉동식품부터 와인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좋은 치즈까지

유통기한 임박 상품들도 많더라구요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피코크로 장보러도 많이 오시는것 같았어요 

 

집들이나 홈파티를 준비하거나

봄이라 피크닉 가실때 대치역 와인앤모어에서 준비하면 너무 편할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코로나때문에 한가득 사들고 

집 배란다에서 피크닉을 즐기려구요!!

 

이정도면 어른들의 놀이터 아닐까요?

특히 저처럼 술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꼭 들려보시길 추천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