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언니

봉천동 훠궈 입문자가 가기 좋은 소백양 샤브샤브 본문

소소한 이야기

봉천동 훠궈 입문자가 가기 좋은 소백양 샤브샤브

^ㅁ^// 2020. 3. 9. 18:53

안녕하세요

저는 훠궈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먼 거리에도 불구하고 아주 자주 가는 훠궈집을 소개해드리려구요^^

 

비록 코로나19 때문에 못가고 있지만

이 사태가 잠잠해지면 첫번째로 가고싶은 곳 입니다^^

 

봉천동에 위치한 소백양 샤브샤브 입니다 :)

 

2층에 위치해 있지만 

층수따윈 상관없어요 너무 먹고싶기 때문이죠

 

 

메뉴는 1가지 훠궈밖에 없어요 

가격은 15000원 무한리필 입니다!

가격도 혜자예요 ^^

 

아래 보시면 알겠지만 구성이 아주 최고입니다

저는 소백양 샤브샤브를 만난뒤 

다른 훠궈집을 가지 못하고 있어요....

 

저는 홍탕을 주문했어요!

홍탕이 부담스러우시면 반반으로 주문도 가능하답니다

마라맛이 강하지 않아서 

처음먹어보는 친구들도 아주 잘 먹더라구요

다들 저때문에 훠궈에 푹 빠졌어요^^

 

주종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고량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술한잔 기울이면서

훠궈를 즐겨도 좋을것 같아요

 

 

자 이제 훠궈에 들어가는 재료들을 만나러 갑니다!

셀프바로 되어있는데요 

저는 여기만큼 종류가 다양하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곳은 못본것 같아요!

 

보통 훠궈집에서 만나볼수 있는 두부나 중국당면 옥수수면 등등 준비되어 있구요

 

 

새우볼이나 쭈구미 새우 등등 있어요

그리고 여긴 스지와 곤이가 있어요!!

스지와 곤이 있는곳은 여기가 처음이였다는...

요즘에는 종종 이렇게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곳도 있지만

이렇게 깔끔하진 않더라구요

 

소스도 취향것 만들어 먹으면 되요

저는 마장이랑 고수를 잔뜩넣은 소스를 아주 좋아한답니다 :)

 

야채도 다양하게 있구요

혹시 김치없으면 식사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김치도 배추김치 열무김치 준비되어 있어요

친구는 열무김치를 엄청 잘 먹더라구요 ㅎㅎ

 

고기는 양고기 우삼겹이 있어요

고기도 무한리필 입니다!

 

잔뜩 가져와서 이제 신나게 먹기만 하면됩니다!

 

크하 비주얼 너무 좋지않나요?

마~~~ 한 맛이 더 강하면 좋겠지만 

이정도도 충분해요!

초심자를 위한 훠궈집 봉천동 소백양 샤브샤브 강추합니다!

꼭 방문해보세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