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언니

대치역 루프탑이 있는 브런치카페 본문

소소한 이야기

대치역 루프탑이 있는 브런치카페

^ㅁ^// 2020. 3. 1. 14: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브런치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코로나때문에 당장은 못가지만

날 따뜻해지고 벗꽃필때쯤엔 꼭 다시 가려구요

대치역 맛집 "카페 타임리즈" 입니다 :)

 

 

저는 미팅때문에 한달에 한두번정도 대치역을 가게되거든요

갈때마다 꼭 들리는 집이예요 ^^

내부도 깔끔하고 루프탑도 있어서 분위기 즐기기도 아주 좋아요

 

그리구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메인 쉐프님 음식이 아주 좋아요

조선호텔 출신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이날 먹은메뉴는 뻬쉐파스타와 스테이크 버섯크림 리조또 입니다

일단 비주얼부터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꺄!!

 

스테이크가 잔뜩 올라간 버섯리조또 

등장부터 트러플의 향이 솔솔 풍겨요

한입 하는 순간 트러플의 풍미와 진한 버터향이 입을 가득 메운답니다 :)

진짜 이건 꼭 드셔봐야 알것같아요 !!

 

 

두번째 메뉴는 뻬쉐 라는 파스타예요

토마토 베이스에 새우와 바지락이 들어있어요

맵기 조절도 되서 약간 해장용으로도 좋아요

저는 항상 맵게 먹는답니다!

계속 리뉴얼 중이신지 양도 좀더 늘어난 느낌이라

물어보니 양이 예전보다 늘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여기 피클도 맛있어요 

피클도 참 이쁘게 담아주셨죠?

달지 않고 적당히 새콤달콤한 피클 이날도 두접시는 먹었나봐요

그리고 제가 카페 타임리즈를 갈수밖에 없는 이유중에 하나!

루프탑 야경이 너무 이뻐요

가슴이 확 틔이는 느낌이랄까?

바로 앞이 양재천이 있어서 벗꽃필무렵에 가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매번 차를 갖고가서 술을 못마시지만 

와인도 가격이 착하더라구요 

여기서 모임해도 참 좋을것 같아요!

 

대치역이나 양재천 가실일 있으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강추합니다!

 

카페 타임리즈

 

강남구 개포동 186-13 메트하임 오피스텔 17층

02-3414-2400

매일 10:0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