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언니

10대 맛의 달인 맛집 집앞에 있어서 좋아요 :) 본문

소소한 이야기

10대 맛의 달인 맛집 집앞에 있어서 좋아요 :)

^ㅁ^// 2020. 3. 3. 13:53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생활에 달인에 나왔던 김밥맛집인데요

바로 "엄마김밥" 이예요

저희집 바로 앞이라 종종 먹는데 

티비에 나온뒤.... 띠로디 줄이 너무 길어요..

그리고 주인 내외분이 조금 예민해 지셨어요 

친절은 어디에..

하지만 집근처에 김밥집이 여기밖에 없어서 종종 방문하고있어요

(포장만 가능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외출이 불가능 했던 일요일 김밥에 라면이 너무 땡겨서 

저는 라면을 하메에게 김밥을 사와달라고 부탁을 했습니다

 

친절한 하메는 사러 나갔고 40분 기다려서 김밥 3줄을 사왔어요

원래 2줄 사려고 했는데 너무 오래 기다려서 

많이 사왔다며.... ㅋㅋㅋㅋ

 

그럼 라면과 김밥 사진 올려볼게요 :)

 

 

저는 틈새라면을 좋아해서 매콤해서 인데요 

사실 저는 틈새라면을 더 맵게 끓여먹습니다....

김밥의 짝꿍 라면 등장입니다!

하메와 저는 불은 라면을 좋아해서 조금 오래 끓이는 편이예요 :)

국물도 걸쭉한게 칼칼하고 사진만 봐도 또 먹고싶네요 

 

 

엄마김밥의 시그니쳐 오징어 김밥입니다 

가격이 올라서 4,500원 이예요 허허

매콤해서 매운것을 못드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저는 매운걸 너무 좋아해서 10대 달인 맛집 엄마김밥에 가면 꼭 한줄은 사오는 아이템입니다:)

 

 

이것은 치즈김밥 저의 최애김밥

엄마김밥의 치즈김밥은 뭐랄까 치즈의 풍미가 더 좋은 느낌이랄까?

부재료와의 조화도 아주 좋아요 오히려 제일 강추하는 메뉴 입니다.

 

 

충동적으로 사온 참치김밥은 

마요네즈를 더 사용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배운사람 하메는 김밥과 라면을 이렇게 먹습니다

엄지척 

 

 

오래 줄서지않으면 한번쯤 드셔보면 좋을것 같아요 

하지만 멀리서 굳이굳이 찾아와서 드실것 까지는 없는 곳 같습니다 ^^

오늘 맛집소개 끝 !

 

엄마김밥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246번길 11

031-845-2526

월~토  07:00 - 20:00

(브레이크타임 14~15시)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