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언니

광화문 맛집 돈까스 백반을 아시나요? 본문

소소한 이야기

광화문 맛집 돈까스 백반을 아시나요?

^ㅁ^// 2020. 3. 30. 16:50

이웃님들은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사준비때문에 토요일 내내 종횡무진을 했습니다.

점심을 뭘 먹을까 한참 고민하다

저의 페이보릿 맛집을 다녀왔어요

바로 광화문 맛집 돈까스 백반 입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맛집이지만

저도 소개해보고 싶었어요!

 

이곳은 너무 신기한게 돈까스와 백반을 함께주는 곳이예요

백반처럼 국 찌게 반찬과 갓 한듯한 찰진밥

그리고 돈까스를 무한리필로 제공해줍니다.

너무 특이한 조합같지만 너무 맛있어요

 

 

 

광화문 맛집 돈까스 백반의 돈까스 비주얼입니다.

돈까스소스에 두부 으깬것이 들어가있어요 

너무 특이하죠?

근데 저는 이소스에 밥한공기 먹을 수 있을만큼

소스를 너무 좋아해요

농도는 카레같고 자극적이지 않지만

감칠맛나는 그런... 맛이랄까 ㅎㅎㅎㅎ

 

 

 

보글보글 된장찌개도 나와요

정말 백반 한상에 돈까스까지 나오는 것 같아요 

한끼식사 정말 잘했다 이런느낌을 받으실수 있어요!

 

 

 

 

먹음직스러운 돈까스백반의 돈까스 입니다.

돈까스는 무한리필이라서 다 먹으면 리필해드세요

어떤분들은 리필인줄 모르고 그냥 한접시만 드시고 나오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광화문맛집 돈까스 백반의 한상입니다!

엄청 푸짐하지 않나요?

평일에는 웨이팅이 있으실정도로 인기가 많은집이예요

주말에도 웨이팅이 있었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사람이 없더라구요

맘편안하게 한끼식사했습니다!

 

광화문에서 든든하게 한끼하고싶다면

돈까스 백반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