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언니

추석선물세트 순위 TOP5 공유해요! 본문

다양한 리뷰들

추석선물세트 순위 TOP5 공유해요!

^ㅁ^// 2020. 9. 15. 13:49

곧 추석이 다가옵니다!

저 같은 직장인들은 눈이 빠져라 추석 연휴만 기다리고 있어요!

다들 부모님들께 그리고 감사한 분들께 마음을 전달할 선물을 고르고 있지 않은가요?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은지 몰라서 오늘은 

추석선물세트 순위 TOP5를 공유합니다!

잘 보시고 좋은선물 고르시길 바랄게요!

 

 

추석선물세트 1위 현금

1위는 뭐니머니해도 돈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어른들 특히 부모님은 돈을 제일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저도 돈이 제일 좋아요 ㅎㅎㅎㅎㅎ

 

 

추석선물세트 2위 홍삼 스틱

 

정원삼 6년 근 고려 홍삼정 365 스틱 최저가!!! <<-구매클릭!

아무래도 명절에는 건강기능 식품이 무난~ 한 게 선물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특히 홍삼 제품들은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어서 더욱 선물하기 좋기도 하고요

제가 본 제품은 "정원삼 6년 근 고려홍 삼적 365 스틱"입니다!

간편하게 갖고 다닐 수 있어서 챙겨 드시기도 편할 것 같아서 요고요고 찜해뒀어요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위에 가격이 제일 괜찮았어요:) 참고해주세요!

 

 

추석선물세트 3위 한우세트

가성비 한우 선물세트!! <<-구매클릭!

제가 선물한 제품 중 이 제품군은 싫어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바로바로~~~ 소고기!!!! 그것도 한우! 

하지만 한우가 너무 비싸죠 ㅠㅠ 여기저기 둘러봐도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은 없더라고요 

쿠팡에서 만든 브랜드인 곰곰에서 한우세트도 나왔어요

착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포장까지! 지금 예약받고 있으니깐 예약 구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추석선물세트 4위 과일세트

복불복 없는 달달한 곶감세트!!<<구매클릭!

4위는 어김없이 과일세트예요! 하지만 올해 너무 기이하게 비가 많이 내려서 혹시나 맛이 여물지 않았을까 내심 걱정되더라고요.

제가 먹는 거면 상관이 없는데 선물이라는 게 주고도 싫을 소리 들을까 조마조마하게 돼서요 ㅠㅠ 

여러분도 저와 같은 마음일까 봐 알아보던 중 곶감이 딱! 원래 건조 과일이 더욱 달달 한 건 다들 아시죠?

곶감은 호불호도 거의 없고 과일 대신 선물하기 좋은 것 같아서 추천목록에 넣어 봤습니다!

 

 

추석선물세트 5위 스팸세트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스팸!!<<구매클릭!

개인적으로 제가 받고 싶은 명절 선물이네요 ㅎㅎㅎ

두고두고 먹기도 좋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스팸세트!

친구들아 나 좀 이거 사주라!!! 들리니~~~~~ ㅋㅋㅋㅋ

이 스팸이 가격이 천차만별 이더라고요 제조사 공홈보다 저렴한 최저가 링크 걸어놨어요!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추석 인기 선물세트 알아봤어요!
다들 선물 때문에 골머리 썩히지 마시고요
제가 추천해드린 목록 참고하셔서 좋은 선물 하시길 바랄게요:)
모두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이 포스팅은 판매자와는 무관하고, 제휴 마케팅에 일환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어요 :)

하지만 최저가, 가성비 제품으로 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