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언니

인스타그램 작업차단 해결방법 본문

다양한 리뷰들

인스타그램 작업차단 해결방법

^ㅁ^// 2020. 3. 12. 11:52

안녕하세요!

제가 어제 인스타그램 작업정지를 먹었다는

아주 슬픈소식을 올렸죠

 

하지만 작업정지가 풀렸습니다!!!!

 

방법이 없는줄 알았는데 

몇가지 방법이 있더라구요!!

오늘은 인스타그램 작업정지를 당했을때 대처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글쓰기 앞서 저의 인스타예요!

@rani__yam

많이 방문해주세요!!! 헤헤

 

 

 

우선 작업이 정지되었을때는 당황하지 말고

 

1. 2단계 인증하기

설정 -> 보안 -> 2단계 인증

우선 2단계 인증을 해보세요

2단계 인증이란 내가 로그인한 것이 맞는지 확인해야 할 때

보안코드를 요청하는 메세지가 뜨는것이라고 합니다!

저는 2단계 인증했을때는 작업차단이 풀리진 않았어요.

그래서 바로 2번으로 넘어가 봅니다!

 

2. 비번을 바꾸고 로그아웃 후 재접속

설정 -> 보안 -> 비밀번호

저는 비밀번호를 바꾸니 작업차단이 풀렸어요!!!

 처음엔 포기만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해보니 진짜 됐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안되면 또 다음 스텝이 남아있어요

 

3. 어플을 싹 삭제하고 다시 설치

어플 삭제 설치방법은 다들 아시쥬?

 

4.로그인 활동에 켜있는걸 다 로그아웃 시켜주기

요즘 인스타 아이디 하나만 갖고계신분들 없으시죠?

다른아이디로 활동하고 있다면 다 로그아웃 시켜주세요!

 

5. 싹 다 지운 후에 몇시간에서 몇일 뒤 텀을 두고 재접속하기

 

 

이렇게 다섯가지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저는 다행이 2단계에서 풀려서 다시 활동하고 있어요!

 

혹시 인스타 작업차단이 됐다고 어제의 저처럼 

좌절하지 마시구 한번 5단계 방법을 진행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제일 중요한건 작업차단이 안되는게 중요하겠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