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언니

벌써 3월 아직 늦지 않았어요! 자기계발서 추천 본문

자기계발

벌써 3월 아직 늦지 않았어요! 자기계발서 추천

^ㅁ^// 2020. 3. 3. 11:30

저는 책을 별로 안좋아하지만 자기개발을 위해

작년부터 자기개발서를 읽기시작했어요 

올해도 역시 일주일에 한권씩 책읽기가 목표였지만

목표는 어기라고 있는것...... 아직 두권밖에 못읽었어요

 

아직 늦지 않았다고 생각!

종종 읽었던 책들을 소개하고 공유하려고 합니다!!

변하진 않지만 계속 변하려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란쓰예요

 

 

1. 성과를 지배하는 바인더의 힘

 

지금 읽고있는 책이예요

3P 자기경영 연구소로 유명한 강규형 작가님이 쓰신 책이죠

성공을 바인딩하라 개정판이예요 :)

3P 시스템을 통한 시간관리, 성과관리, 정보관리 기법을 정리해놓은 책이예요 

작가님이 바인더를 통한 실천의 성과, 여러사람들의 사례와 이미지가 많아서

읽기 쉽지만 적용할것은 엄청 많은 책입니다.

이 책 읽고 있으니 바인더 구매욕이 상승합니다:)

 

 

 

2. 그대 스스로를 고용하라

 

올해 첫번째로 읽은 책이예요.

변화경영 전문가인 구본형 선생님의 책 입니다.

정말 너무 감명깊게 봤습니다.

매너리즘에 빠진 직장인들에게 정체성을 찾아주는 책이라고 생각해요.

직업을 찾는 법이 아니라 내 자신을 찾아주는책

저도 이 책을 읽고 중심을 찾은듯해요

변화를 원하신다면 꼭 읽어보시면 좋겠어요 ^^

 

 

 

 

3. 내 운명은 고객이 결정한다.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책 입니다.

다시 책을 읽게해준 은인같은 책이죠.

내용은 마케팅을 다루고 있지만

본질적인 나의 행동이나 사상을 바꾸게 해줍니다.

이 책을 읽으면 식었던 열정이 활활 타오르게 될거예요.

마케팅의 본질을 넘어 내 인생을 되돌아보게 해주는 책 입니다.

 

 

 

오늘은 간단히 3권의 책을 소개해드렸어요.

책소개 하는 컨텐츠를 이어기위해서라도 책을 많이 읽어야겠네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